세컨 서울 현재까지 오픈된 내용 정리

컨텐츠 정보

본문

이 사진은 세컨서울의 타일 사진입니다



세컨서울 현재까지 정리된 내용

세컨서울이 사전신청 인원 23일 기준 12만 9583명으로, 오늘 긴 사전신청 기간을 끝내고 정식 오픈으로 선보였습니다.



<세컨서울 소통 톡방 바로가기 클릭>


1. 초기 타일 구매 비용

오늘 오픈 기준으로 타일당 10,000원 입니다. 구매 불가능한 땅은 현재 사전 분배한 땅입니다.


2. 땅 판매 가능 시점

타일 구매 후 24시간 이후에 판매가 가능합니다. 오늘 땅을 분배했는데 팔지 못하는 이유는 분배한지 24시간이 지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3. 타일 판매 가능 가격

타일 당 최소 금액은 10,000원 입니다. 10,000원 이상의 금액으로 세팅을 해서 판매가 가능합니다.


4. 타일 구매시 수수료는?

타일 금액의 5%가 수수료로 부과됩니다.


5. 타일은 몇개까지 소유가 가능한가요?

최대 1,000타일까지 소유가 가능합니다. 다만 무료증정 타일은 1,000개에 포함되지 않으며 추후에 평판이라는 기능이 추가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평판 기능이 추가되면 더 많은 타일을 보유할 수 있게 됩니다.


6. 타일에 표시된 색깔은(테두리)?

테두리가 없으면 구매 불가능, 판매중인 땅은 테두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직 오픈 후 24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판매중인 땅 없음)


7. 총 타일의 갯수는?

세컨서울의 총 타일은 6,940,000개 입니다. 타일당 크기는 100제곱미터, 약 30평 입니다.


8. 미성년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만 14세 이상 이용 가능합니다.


9. 해외 이용자도 이용 가능한가요?

본인인증 + 카카오 계정이 있으면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까지의 내용과 사이트 내용을 통해서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세컨서울에 관심을 갖는 것으로 보입니다. 단 세컨서울에서 너무 많은 돈을 투자하기보다는 투자 가능한 돈에 한해서 투자를 하시고 공부를 많이 하셔서 투자하시면 좋겠습니다.


관련자료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