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메타노믹스 x 메타버스코리아 이벤트]

컨텐츠 정보

  • 1,478 조회
  • 20 댓글
  • 5 추천
  • 목록

본문

캐시해클의 도서 메타노믹스
 

도서소개 (글 하단에는 책 증정 이벤트도 있습니다 ^^)

[현재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캐시해클 - 메타노믹스 [알에이치코리아]


“메타버스, 이제는 피할 수 없는 미래다!”

초연결 시대인 웹 3.0 디지털 세계는 누가 지배하게 될 것인가?


★★★ 《메타버스》저자 김상균 교수 감수 및 추천

★★★ 메타버스의 거장, 얏 시우 애니모카 그룹 회장 강력 추천

★★★ 2023년 뉴테크 트렌드를 이끌 메타버스 경제 이야기

★★★ 개방형 메타버스 생태계에 대해 최초로 정의한 책


메타버스는 유행에 불과한 것일까? 아니면 새 시대를 이끌 트렌드인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메타버스 세계에 대한 의심의 고리를 끊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메타노믹스》 책이 출간됐다. 메타버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세상을 새로운 형태로 엮으면서 이 모든 것을 바꾸어버릴 잠재력이 있다고 강조하는 이 책은, 특별히 메타버스 세상 속에서 부를 창출할 수 있는 경제 시스템을 집중 탐구하고 있다.


메타버스는 지금까지 우리가 봤던 기술이나 플랫폼과는 완전히 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사용자 참여에 크게 의존한다는 점에서 소셜 미디어나 온라인 게임과 유사한 점이 있지만, 메타버스는 사람들이 애플리케이션과 디지털 커뮤니티에 차원이 다르게 몰입하고, 통제하며, 소유권을 갖게 하기 때문에 특별하다. 이렇게 경제가 가진 힘에 의존하는 회사는 더 많은 영향력과 수익을 창출할 기회를 만들어낼 것이다.


그렇다면 메타버스가 비즈니스와는 어떤 연관이 있을까? 책에서는 메타버스 경제라는 새로운 시대는 이미 도래했으며 필연적이기 때문에 준비가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그리하여 우리가 메타버스 경제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새로운 세대의 소비자와 새롭게 연결되고 수익원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과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메타버스와 그 기원 그리고 메타버스 경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데 이 책 하나로 충분할 것이다.


  • 지은이/옮긴이/감수자 : 캐시 해클·더크 루스·토마소 디 바르톨로/권보라/김상균
  • 페이지 : 300쪽
  • 발행일 : 2022년 10월 10일
  • 가격 : 18,000원
  • 분류 : 국내도서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마케팅브랜드 / 국내도서 > 경제경영 > 투자재태크

#메타버스 #메타버스경제 #김상균 감수 #블록체인 #암호화폐 #NFT #웹3.0 #메타버스 거장 얏 시우 추천 #미래산업 #비즈니스 기술 #캐시해클



교보문고 메타노믹스



메타버스코리아 메타노믹스 도서증정 이벤트


메타노믹스 책은 메타버스 시대 경제 패러다임을 이끌 전략서입니다. 

책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메타버스코리아 회원들에게 책을 제공해준 알에이치코리아 출판사에 감사드립니다. 알에이치코리아는 랜덤하우스코리아의 새 이름입니다. 


알에이치코리아 출판사의 책을 소개하는 대신 회원들에게 책을 증정해 주기로 했습니다. 아래에 이벤트 상세 내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상세


댓글 추첨 이벤트 [10명]

  • 추첨일 :  11월 20일
  • 방식 : 이 글에 댓글을 달면 끝 (추첨 직전 댓글까지 계산) 
  • 중복 댓글은 추첨할 때 1개로 간주
  • 댓글 종류 : 메타버스코리아 응원, 메타노믹스 도서 응원, 간단 서평
    EX - 메타버스코리아 덕분에 유용한 정보 얻고 있습니다. 이벤트 도서인 <메타노믹스>로 전반적인 지식 얻고 싶네요. 기대됩니다.
  • 주의사항 : 추첨일을 꼭 기억해 주시고 추후 당첨자를 메타버스코리아 홈페이지에 공지하겠습니다. 저희가 당첨자 분들에게  성함/배송지/연락처를 받아야 합니다. 반드시 메타버스코리아 사이트의 [회원 정보] 의 이메일 란에 자신이 주로 이용하는 이메일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추후 당첨 공지 및 연락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구글폼/메타버스코리아 쪽지 기능/이메일을 통해서 당첨 후 정보를 받겠습니다.

이 게시글에 1. 메타버스 코리아 응원 2. 메타노믹스 도서 응원 3. 이미 책을 읽으신 분은 간단 서평을 댓글로 남기신 분 10분을 추첨해서 도서를 발송해드리기로 했습니다. 추첨 후 당첨자에게 도서는 무료로 제공되며  배송비 역시 출판사에서 부담합니다.


포인트 경매 [2권]


메타버스코리아의 포인트 경매 란에 2권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인트가 많으신 분들은 경매를 통해서 책을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경매에 낙찰되면 반드시 메타버스코리아 최고관리자에게 쪽지를 보내주세요.

  • 1차 경매 : 10월 24일 ~ 10월 30일
  • 2차 경매 : 10월 31일 ~ 11월 5일


포인트 경매



우수회원 [1권]


메타버스코리아의 포인트가 가장 많고 활동을 많이 해주시는 '킴샘' 님에게는 책을 증정해 드리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운영진 [2권]


메타버스코리아의 메인 운영진인 '메타몽' 과 '메타코' 님에게는 출판사에서 이미 책을 배송해주었습니다. 추후 서평을 올릴예정 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서 메타노믹스
 

관련자료


댓글 20

허허실실님의 댓글

메타버스코리아에서 메타버스 많이 배웁니다.
메타노믹스 도서는 메타버스 생태계를 이해하는데 더할나위 없겠내요
필독서 메타노믹스 베스트셀러 갑시다!!!

킴샘님의 댓글

개인적으로도 책을 구입하고 싶었는데...너무도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활동하여 메타버스코리아에 도움이 되도록 할께요!!

7a9007b6님의 댓글

메타노믹스 책의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메타노믹스를 통해 미래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더불어 메타버스코리아도 잘 되었으면 해요!!

백리안님의 댓글

메타버스의  세상에 들어온것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더 많은 지식을 책을 통해서 얻을 생각하니 기대가 됩니다

양현덕님의 댓글

세상이 과거에 비해 너무 빠르게 변화하고 따라가기가 힘들지만 그래도 메타버스코리아를 통해 열심히 배우고 있어 감사합니다.

조나단님의 댓글

매일 메타버스 코리아에 출석하면서 좋은 많은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메타버스라는 NFT를 투자하고는 있지만, 사실 어떻게 돌아가는지 항상 궁금하였는데 관련 책이 나왔다니 반갑네요. 메타버스 전반에 대한 메타노믹스에 대하여 좀더 자세히 알고 싶어  신청합니다.

참이슬킬러님의 댓글

메타버스가 뭔지도 모르던1인 이었습니다.어느날 메타버스 코리아를 알고 메타버스가 뭔지 조금 알게 되었습니다.지금까지 살면서 이렇게 궁금하고 알고 싶었던 적이 없는거 같습니다.그래서 매일 시간이 나면 핸드폰 붙잡고 뒤져보고 읽어보곤 합니다.항상 좋은 정보를올려주시는 운영진께 감사드립니다.메타버스를 이해하고 준비 할수 있는 교과서 같은 책이 있으면 좋겠다 라고 늘 생각하고 있었습니다.알에이치 코리아에서 발간하는 메타노믹스란 책에 얼마나 많은 좋은 정보가 실렸는지 궁금하기 짝이 없습니다.꼭 읽어보고 싶습니다.메타버스에 대한 저의 궁금증과 미래를 준비 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이제 일하러 갈 시간 입니다.아울러 메타버스 코리아와 알에이치 코리아의 발전을 기원 합니다!

송재영님의 댓글

웹3.0 시대에 새롭게 펼쳐질
메타버스 세상에 대해 더 알고
싶었는데 좋은책을 통해서
이벤트에 참가하게 되어서 기쁩니다~^^

메타코님의 댓글

정독완료했습니다. 여태까지의 개론서로는 솔직히 반복적인 내용에 많은 갈증이 있었는데 메타버스에서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고 무엇을 해야할지에 대한 통찰을 제공해 주는 책인듯 싶습니다.

감사한나날들님의 댓글

이벤트 소식 오늘에 서야 정보 접하게 되어 참여하게 됐습니다.
메타버스에 관심이 많은 1인으로써 이벤트에 도전해 봅니다.

리고베르또님의 댓글

메타버스 항해가 메타노믹스란 제목으로 탄생했네요
메타버스 코리아의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happiness님의 댓글

앞으로 다가올 메타버스시대를 준비할
좋은 가이드북이 될것 같습니다.
새로운 시대 준비서로 '메타노믹스'가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메타노믹스 댓글추첨 도서증정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은 11월 30일까지 배송정보(이름, 전화번호,배송주소)를 해당 관리자 아이디 쪽지로 보내주시면 취합후 발송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0일 이후엔 출판사 배송의 어려움으로 참여 취소되니 기한내 쪽지를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