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메타버스 부동산"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5 / 1 페이지
  • 어스2 (EARTH 2)어스2는 가상의 지구를 실제 부동산처럼 사고파는 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입니다. 어스2에서는 타일을 10㎡ 넓이의 땅으로 나누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스 2 속 부동산 정보는 구글이 서비스하고 있는 3차원 지도인 구글 어스(Google Earth)의 정보를 바탕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타일을 모두 합치면 지구와 동일한 크기이며 가상 지구 속에서 어스 2 속 땅을 가로 세로 10m짜리 정사각형인 10㎡의 땅으로 쪼개서 팔고 있습니다. 어스2가 메타버스 부동산의 시초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어스2 특징지구의 …
  • TOZI World(토지월드)TOZI World 소개토지월드에서는 여러분도 건물주, 유명 브랜드 점주, 디자이너가 될 수 있습니다.이러한 활동으로 가치가 발생하고 그 몫은 당연히 여러분의 것입니다.당신의 첫 메타버스토지에서 처음으로 메타버스를 경험해보세요. 토지는 실제 지구와 같은 크기, 대지, 도시를 가진 가상공간입니다.가상 부동산좋은 위치의 건물을 확보하고 시세 차익과 임대료를 통해 수익을 만들어냅니다.메타버스 커머셜저렴한 월세에 건물을 임대하고, 토지월드에 입점한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는 메타버스 쇼룸을 직접 디자인하고 운영합…
  • 잇땅(ittang)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이자 가상창업 플랫폼 잇땅입니다.잇땅의 홈페이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https://ittang.co.kr/가상창업지도 위에서 가상창업을 시작하면 운영시간, 날씨, 유동인구 등에 따라서 잇땅 AI가 분석한 예상 매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잇땅에서는 물건을 사기 전에 미리 리뷰를 읽어보는 것과 같이 창업을 하기 전에도 꼼꼼히 따져보면서 미리 경험을 할 수 있는 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입니다.땅콩잇땅에는 땅콩이라는 가상의 화폐가 존재하는데 땅콩을 통해서 실물 기프티콘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땅…
  • 오픈메타시티오픈메타시티는 서울 아파트의 NFT를 발급하는 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입니다. 분양중인 아파트를 청약을 통해서 분양받을 수 있습니다. 분양을 받게 되면 아파트의 소유권을 NFT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NFT를 가지고 있게 되면 판매를 하여 매매수익을 얻거나 임대를 하여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오픈메타시티 아파트 NFT오픈메타시티의 NFT는 블록체인 NFT로 소유권을 안전하게 보호받고 마켓에서 코인으로 자유롭게 거래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오픈메타시티 코인오픈메타시티의 코인은 OMC라는 코인을 사용…
  • 캐시존은 메타버스와 가상부동산 그리고 리워드플랫폼이 결합된 메타버스 플랫폼입니다.캐시존랜드라는 가상의 광고 구역에 청약을 넣어 분양을 받고, 캐시존랜드의 소유주는 캐시존 랜드에 배포되는 전단지 한장당에 따라서 광고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캐시존은 '전자전단지' 광고 플랫폼으로 광고를 확인한 회원과 랜드소유주에게 캐시를 적립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