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존랜드

[캐시존랜드] 캐시존/캐시존랜드 소개 & 수익구조 분석

컨텐츠 정보

본문

이 사진은 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인 캐시존의 홈페이지 메인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메타버스 부동산 관련 플랫폼의 인기가 한풀 꺾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메타버스 부동산이 한 풀 꺾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증시와 코인 모두 시장이 좋지 않고, 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이 우후죽순 쏟아지고 있어서 어디에 투자해야할지 잘 모르는 경우도 많이 있기 때문이죠. 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에 투자하고 싶은데 잘 모르겠다 하면 적어도 아래의 메타버스 부동산 투자 가이드를 읽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은 바로 '캐시존' 입니다. 최대한 유용한 정보를 남겨드리기 위해서, 캐시존 2차 수도권 아파트 분양 때 직접 투자도 해보고 이에대한 수익 정보 등도 메타버스코리아 회원님들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메타버스코리아와 캐시존이 함께 파트너쉽을 맺기도 한 만큼 많이 기대가 되는 플랫폼입니다.


캐시존, 캐시존랜드란?


캐시존이란 전문가 매칭 플랫폼 전문 기업인 찾는사람들에서 서비스하는 리워드 플랫폼인 캐시존과 메타버스 가상부동산 캐시존랜드 플랫폼을 의미합니다. 해당 플랫폼은 메타버스 부동산 뿐만 아니라 리워드 플랫폼도 함께 결합되어 있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타몽님의 메타버스부동산 투자 방법서에 나와있는 투자할 때 알아봐야할 중요한 내용 중 하나가 바로 실물 경제와 연동되어 있는지 여부 입니다. 캐시존은 과연 실물 경제와 연동되어 있는지, 수익구조는 어떠한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캐시존 = 리워드 플랫폼
  • 캐시존 랜드 = 가상 부동산

캐시존, 캐시존랜드 수익구조


92741c9a4fd987bffddcfc1e26363d55_1646985762_1018.png
 

캐시존과 캐시존랜드의 수익 구조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세 종류의 캐시존 유저가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 일반회원
  • 랜드소유주
  • 소상공인
각각의 회원들이 서로 상호작용을 하면서 캐시존에서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구조인데요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회원


일반회원은 캐시존 앱을 통해서 광고 전단지를 볼 때 마다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캐시존 앱은 2022년 4월에 출시될 예정인데요, 전자전단지를 보기만 해도 30캐시씩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캐시존에 친구를 초대하게 되면 500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받은 캐시는 10,000캐시가 넘으면 현금으로 바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랜드소유주


다음은 랜드소유주입니다. 랜드소유주는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위치의 캐시존 회원이 전자전단지 광고를 소비할 때 마다 광고 수익금이 적립됩니다. 기존의 랜드를 구입해서 샀기 때문에 이에 대한 일종의 보상혜택인 것이죠. 마찬가지로 랜드소유주 역시 전자전단지를 소비하면 30캐시가 적립되며 친구초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광고전단지가 활발하게 소비되는 자신의 랜드를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 때 시세차익도 노릴 수 있겠죠?

소상공인


마지막으로 소상공인입니다. 소상공인은 매장 주변으로 반경을 설정해서 광고를 송출하면 실제 그 위치에 있는 회원들에게 전자전단지를 돌릴 수 있습니다. 종이 전단지와 다르게 인쇄비와 배포 인건비가 들지 않고 타겟팅을 해서 전자전단지를 배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시간대별 할인과 같이 급하게 전단지를 돌려야 하는 상황에서 역시 전단지를 돌릴 수 있게 됩니다.


캐시존랜드 특징


이 사진은 캐시존랜드만 가지고 있는 특징을 나열한 사진입니다
 

마지막으로 캐시존랜드만 가지고 있는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실물경제와 융합된 수익성 플랫폼
  2. 지역을 기반으로 한 실생활 밀접 플랫폼
  3. 지속가능한 생태계 창출
  4. 타겟팅이 가능하고 합리적인 서비스
캐시존 랜드는 위의 4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부동산에 투자해보신 분이라면 실물경제와 융합된 명확한 수익성이 있어야 하는지 여부가 투자할 때 고려해야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앱이 출시되고, 일반회원/랜드소유주/소상공인이 활발하게 상호작용하기 시작하면 캐시존랜드의 생태계가 형성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메타버스코리아 내에서 캐시존이 소통하려고 하고 있기 때문에 내가 어떤 메타버스 플랫폼에 투자하는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까지 캐시존/캐시존 랜드에 대해서 회원님들께 간단하게 소개를 해 보았습니다. 본격적으로 앱이 출시되고, 캐시존의 생태계가 활발해지면 캐시존 랜드를 직접 투자해본 후기 등도 남기겠습니다. 

관련자료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