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코인 분류

⛏️극 극초기 채굴앱 Metro Network (Metro Token) 모두 부자되세요~^^

컨텐츠 정보

본문

⛏️극 극초기 채굴앱 Metro Network (Metro Token) 모두 부자되세요~^^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고 추천인 코드 넣어주세요!!


🪂가입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uizapp.metronetwork


✍🏻 Code: 87594093457


지금 회원가입해서 같이 우승해요.


컨트랙트주소: (폴리곤)

0x4f68280d1A670a2059EEa58576b013618668340b


✨메트로 네트워크 소개합니다.


지하철을 가지고 놀아요. 승리, 즐기십시오.


Metro는 새로운 디지털 통화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Metro 자산에 액세스하고 확장할 수 있으며 디지털 자산을 보관할 수 있는 지갑 역할을 합니다. Metro는 고도로 분산되어 있고 환경 친화적이며 배터리 전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Metro Token은 Polygon 기반 디지털 통화입니다.


Metro Network는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통해 채굴할 수 있는 Polygon Smart Chain 기반 토큰으로 사용자에게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사용자는 채굴 중에 친구를 초대하여 더 많은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Metro Network를 통해 얻은 잔액은 상품, 서비스 및 실생활에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Metro 토큰을 얻으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까?


아니요,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Metro 네트워크에 가입하여 돈을 벌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이것이 Metro가 무료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용자의 정기적인 활동은 풀에 축적된 Metro Token을 분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역 사회에 기여하려면 일관된 헌신이 필요하며 그 결과 Metro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매일 로그인하고 "시작" 버튼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친구를 초대하여 더 많은 메트로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배터리나 인터넷을 낭비합니까?


24시간에 한 번 이상 로그인하고 "시작" 버튼을 누르고 30초만 기다리면 됩니다. 서버 측에서 Metro Token은 계속해서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닫고 계속해서 Metro Token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