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메타버스코리아 x 콘텐츠 마이닝 크루(콘마크) 파트너쉽

컨텐츠 정보

본문

이 사진은 메타버스코리아와 콘텐츠마이닝크루가 파트너쉽을 맺은 소식입니다
 

메타버스코리아 & 콘텐츠 마이닝 크루 파트너쉽



'콘텐츠 마이닝 크루'와 '메타버스 코리아' 간 커뮤니티 협업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서 양질의 X2E 정보를 회원님들에게 제공해 드릴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메타버스 코리아'는 2021년 9월에 오픈한 메타버스 종합 커뮤니티 사이트로, 향후 메타버스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보고 현재 개발 중인 다양한 서비스들을 소개하고 이용자들의 활동 경험을 공유할 수 이는 공간을 만들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또한 이용자와 사업자들 간에 활발한 정보 공유와 피드백을 바탕으로 메타버스의 대중화와 산업화를 앞당기고 대한민국이 메타버스 관련 산업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초기 단계부터 이용자의 커뮤니티 참여와 기업들의 홍보, 연구 활동을 독려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마이닝 크루는' 특정 콘텐츠에 국한되지 아니하며, 토큰노믹스가 기반된 모든 콘텐츠에 온보딩 됩니다.

또한, P2E 출시작들에 대한 직접적인 플레이 리뷰를 진행함과 동시에 지속적인 채산성을 갖춘 콘텐츠들을 탐색합니다.

해당 활동과 P2E 생태계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종적으로는 '채산성이 동반된, 지속 플레이가 가능한 양질의 콘텐츠'로 선진입과 단체 진입을 함으로써, 프렌드십을 기반으로 서버 내 영향력을 갖는 것을 목표로 하며, 거시적 시황과 별개로 비영리 집단을 모티브로 그 영속성을 취합니다.


이에 양자 간의 이해관계를 기반으로 단순 커뮤니티 협업이 아닌, 건강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긴밀한 교류를 이어나갑니다. 


크루 백서 : https://blog.naver.com/tjbkm/222667860064


크루 운영 정책 : https://blog.naver.com/tjbkm/222752542314


크루 카페 :

https://m.cafe.naver.com/tokenmining.cafe?


p2e참고캘린더 :

https://cmcw.imweb.me/


크루 단톡방 : 카카오톡 오픈채팅 (kakao.com)

https://open.kakao.com/o/gAOhhU9d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