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채널 홍보, 레퍼럴 관련글 작성시 유의사항 안내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메타버스 코리아 입니다.


채널 홍보, 레퍼럴 관련 글 작성시 유의사항 안내드립니다.

최근 불분명한 출처와 정보로 투자 유도 및 스캠 의심글이 늘고 있어 예방 차원에서 몇가지 당부 드립니다.


  1. 메타버스(모임, NFT, P2E) 관련 채널, 커뮤니티 홍보나 무료 에어드랍 관련 글은 기본적으로 허용합니다.

  2. 암호화폐 결제, NFT구매 등 구매가 필요한 프로젝트들은 투자시 손해가 발생할수 있다는 경고 문구를 내용에 첨부 부탁 드립니다.
    (예시: 해당 이벤트는 암호화폐 결제, 또는 NFT 구매가 필요한 프로젝트 투자 시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3. 출저가 불분명한 정보나, 확인 되지 않은 정보로 채널 유입 및 유도는 언제든 경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4. 프로젝트 소개시 참여에 필요한 기본적인 정보를 담고 있지 않은 글은 언제든 경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5. 스캠, 출저불명의 불분명한 정보가 의심되는 글은 관리자 쪽지나, 댓글로 제보해 주시면, 관리자 판단하에 삭제조치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은 온라인의 특성상 잘못된 정보가 게시될 수 있어 양질의 정보공유와 회원분들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메타버스 코리아는 활발한 활동과 관심을 보여 주시는 회원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더 쾌적하고 유익한 정보공유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6

진로이즈백님의 댓글

에어드랍 부분 관리는 정말 메타버스가 굿 입니다. 코인 특성상 복불복인 경우가 많을 수 있지만, 특정 톡방 유인/가짜 거래소 가입유도는 정말 대놓고 사기 치는거라 이런건 정말 관리를 해줘야 한다 생각했는데 이런 관리 부분에서 정말 굿굿 입니다!! 최소한의 안전장치 누군가에겐 정말 필요하다고 봅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