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e 게임 자유게시판

보라코인 가격, 보라코인 시세, 보라코인 전망, 보라코인 분석 [BORA]

컨텐츠 정보

본문

보라코인

보라코인 정보

 

Bora코인은 게임(P2E)과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분산형 생태계입니다. Bora 는 높은 가스 요금 이 있는 이더리움과는 다르게 GameFi 부문에서 Bora Chain으로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을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보라코인은 기본적으로 2계층 블록체인 시스템을 따릅니다. BORA 토큰은 메타버스 및 게임 사용 사례에 중점을 둔 공개 블록체인인 Klaytn 블록체인에서 거래됩니다. 클레이튼을 메인넷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Bora 체인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에서 실행 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듈식 블록체인입니다.

 

보라코인 전망 분석

 

Bora는 보안, 확장성 및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다른 계층과 작동하는 높은 교차 체인 상호 운용성 을 갖춘 블록체인입니다.

게임 개발자에게 Bora는 탐색하기 쉬운 API와 웹 인터페이스, 생태계 내에서의 완전한 상호 운용성으로 인해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Bora는 또한 BORA 토큰과 통합되는 Bora 포인트 시스템과 같이 사용자를 관리하고 유지하기 위한 인프라를 개발자와 콘텐츠 제작자에게 제공합니다.

보라 블록체인의 3계층은 애플리케이션 계층, 서비스 계층, 코어 계층입니다.


코어 레이어는 생태계의 인프라와 데이터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블록체인의 최하위 레이어입니다. 코어 레이어는 또한 보라 포인트의 정착을 지원합니다. Bora는 지분 증명 합의 메커니즘 을 사용하지만 코드는 Ethereum을 모델로 합니다 .

서비스 계층에는 Bora용으로 구축된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과 통합되는 API 및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가 있습니다. Bora 체인 탐색기는 서비스 계층에 있으며 모든 BORA 토큰 이동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Bora의 BORA ATOLL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는 개발자에게 Bora용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고 설계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마지막 계층은 최종 사용자가 상호 작용하는 응용 프로그램 계층입니다. 보라 생태계의 모든 콘텐츠와 자산 관리 플랫폼 보라 앱을 호스팅합니다. 앱은 무료 콘텐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액세스와 함께 토큰 교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이중 레이어 블록체인 구조는 다른 블록체인에 구축하기를 원하지 않는 게임 개발자에게 매력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ora의 모듈식 구조는 개발자가 프로젝트를 다른 체인으로 가져오기 전에 블록체인에서 쉽게 테스트하고 개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Bora의 트랜잭션 처리량은 2,200 TPS로 BNB Chain 과 같은 낮은 수수료 체인보다 훨씬 빠릅니다 .

 

보라코인 가격, 보라코인 시세

보라코인 가격, 보라코인 시세

 

보라코인은 2021년에 1,800원 까지 갔다가 현재는 약 400원대에서 횡보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보라코인의 진입을 고민하고 있었던 분이라면 비교적 매력적인 가격대라고 생각이 드니 300원대에 들어서면 진입을 고려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