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더타운 게시판

게더타운(gather.town) 다운로드 방법 정리

컨텐츠 정보

본문

이 사진은 게더타운 다운로드 홈페이지의 사진입니다



게더타운이란?

먼저 게더타운이 무엇인지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더타운은 2D그래픽을 갖춘 8비트 형태의 화면의 메타버스 플랫폼입니다. 메타버스 관련 플렛폼은 제페토, 이프랜드 등 다양한 플랫폼이 존재하는데요. 게더타운은 특이하게도 그래픽이 점점 발전된 형태의 메타버스를 취하는 요즘의 트랜드와는 다르게 2D형태의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 교육 분야 선점


그러나 오히려 너무 복잡한 것 보다는 단순한게 인기가 많을 수도 있듯이 이러한 게더타운은 2021년 현재 가입자가 5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기업 가치 역시 2조가 넘는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기업 등에서 회의, 교육과 동시에 미션 등도 접목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령 예를들어 신입사원 교육에서 사무실 내를 배경으로 신입사원들끼리 보물찾기를 진행하여 보물을 찾은 사원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등의 게임과 교육의 플랫폼이 합쳐진 형태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게더타운의 사용법은 따로 정리를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fe777afac2d35c710edb13dad6c6f660_1636593185_007.PNG
 

게더타운 다운로드


게더타운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게더타운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먼저 클릭하면 게더타운 홈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그곳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설치를 하면 되겠습니다. 다운로드는 물론 무료입니다. 




게더타운 다운로드 링크(클릭)



게더타운 다운로드 후 많이 이용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학교에서 교육, 기업에서 연수 등을 게더타운으로 진행하는 분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정보를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