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랜드 자유게시판

? 메타버스 관련 논문 설문 부탁드립니다 (기프티콘 증정) ? / (살려주세요 ㅠㅠㅠㅠㅠ)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십니까, 메타버스 코리아 커뮤니티 이용자 여러분!!!  


다름이 아니오라 학교 전공 수업의 연장으로 논문 등재를 위한 설문조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괜찮으시다면 부디 아래의 논문 설문에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지금 저에게는 정말 한 분 한 분이 귀중한 관계로 해당 게시판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 


https://docs.google.com/forms/d/1rCfxPDcJyKBc-TdgLeiZ4YZZLvPFIYlA1_QdagG8MOE/edit?usp=drivesdk


☝ 설문지 링크 ☝ 


본 설문조사는 메타버스 콘텐츠(상품)를 접한 빈도에 따른 관광 의도 예측에 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귀하께서 응답해 주신 모든 사항은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 등)에 의해 비밀이 보장되며, 학술자료로만 이용됩니다. 모든 응답 과정은 익명으로 진행되며 수집자 역시 설문 응답자와 그 응답에 대해 따로 수집 및 보관이 불가능하며 오직 학술적인 자료로서의 분석에만 이용됩니다. 평소에 생각하시는 대로 응답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설문에 응답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 응답: 5〜10분 소요 ) 


❗ 설문에 참여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 입력은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으며, 입력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혹은 입력하신 정보가 올바르지 않을 경우에는 보상을 지급함에 어려움이 있음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 그리고 가족이나 주변 지인에게의 공유 역시 본 연구에 큰 힘이 됩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