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게시판

로블록스 프로모코드란? 사용 방법 간단 정리

컨텐츠 정보

본문

로블록스 아바타 편집 화면.png

 

로블록스을 즐겨 하시는 분들을 위해 로블록스 프로모코드란 무엇이고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블록스 프로모코드란?

 

로블록스 프로모코드란 로블록스의 프로모션코드를 줄여서 부르는 말입니다. 로블록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해고 해당 프로모코드를 입력하면 가상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받을 수있는 시간은 한정적이므로 프로모코드 사용기한을 놓치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로블록스를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프로모 코드가 수시로 제공되니 인터넷 검색을 통해 프로모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트위터 마스코드새가 프로모 코드를 통해 발급받은 아이템입니다. 어깨장식 형식의 아이템 입니다.

 

 

로블록스 프로모코드 입력방법

 

로블록스 새의 한마디 프로모코드 아이템.png

 

로블록스 프로모코드 인터넷 검색후 찾아보면 여러가지 코드들을 찾을수 있습니다. 기간이 오래지난것은 사용을 할수 없는 경우가 많으니 최신정보가 업데이트된 내용이 좋습니다. 해당프로모코드는 2022년 09월 22일 현재 사용이 가능하네요.

  • 아이템 이름: 새의 한 마디
  • 아이템 종류: 왼쪽 어깨 장식
  • 프로모 코드: TWEETROBLOX

 

 

로블록스 프로모코드 사용방법

 

 프로모코드를 찾으셨다면, 내 로블록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해당 프로모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로블록스 로그인 화면.png

 

로블록스 프로모코드 입력창.png

 

순서대로 가입 또는 로그인후, 코드 사용창에 로블록스 프로모코드를 입력하면 아이텝이 지급됩니다.

 

프로모코드 지급 아이템 확인방법

 

로블록스 아이템 화면.png

 

프로모 코드로 지급받은 아이템은 로블록스 아바타 꾸미기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의 메뉴버튼을 클릭후 나오는 메뉴에서 아바타메뉴에 들어가보시면 지급받은 아이템을 확인 할수 있고 클릭하명 장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로블록스 프로모코드 아이템의 지급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무료로받을 수있는 재밌는 아이템이 많으니 로블록스를 재밌게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관심가지고 찾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