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 스테이킹 자유게시판
기타 분류

메타그라운드 MEXC 거래소 상장 소식

컨텐츠 정보

본문

이 사진은 메타그라운드의 메인 홈페이지 사진입니다

메타그라운드 MEXC 거래소 상장 소식


안녕하세요.

강남 아파트에 투자하는 메타버스 부동산 NFT 거래 플랫폼 메타그라운드입니다.


APT 상장을 학수고대하는 메타그라운드 여러분!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메타그라운드가 팀은 여러분과 꾸준히 노력한 끝에 드디어 MEXC 글로벌 거래소에 첫 상장됩니다.

메타그라운드는 MEXC를 시작으로 금년도에서 내년 상반기까지 글로벌 거래소를 비롯하여 2개 거래소 내외 추가 상장 예정에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MEXC 글로벌 거래소는 전 세계 70여 개 국가에서 1400개 가량의 암호화폐를 지원하는 거래소이며, 투자자분들은 이번 상장을 통해 MEXC 글로벌 거래소에서 APT/USDT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첫 상장을 기념하기 위해 저희 메타그라운드는 MEXC와 함께 총1,600 APT 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MEXC 거리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함께 저희 메타그라운드에서도 자체적으로 추가 보너스를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아래와 같이 메타그라운드 레퍼럴 링크를 통해 신규 가입, 입금을 하시고 MEXC 계정과 입금 캡쳐본을 구글폼에 제출하시면 선착순 50명께는 치킨과 입금액의 10%를 추가로 지급해 드립니다.


■ 상장 정보 및 일정

토큰 : Apartment Token

토큰 심볼 : APT

상장 마켓 : APT/USDT

입금 & 출금 : 오픈

APT/USDT 거래 : 2022.08.30 16:00 (UTC+9)


■ MEXC 이벤트

이벤트 기간:2022.08.29 16:00 ~ 2022.09.02 24:00(UTC+9)


이벤트 1: 순입금 이벤트 - 540 APT의 상금 풀!

새로 등록한 사용자는 다음 작업을 완료하여 540 APT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참여방법

- MEXC 가입 후 APT 지갑생성

- APT 지갑에 입금


이벤트 2:

1) 신규 가입 이벤트 - 530 APT의 상금 풀!

새로 등록한 사용자는 다음 작업을 완료하여 530 APT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참여방법

- MEXC 계정 등록

- 이벤트 종료 전까지 APT 최소 거래량 100 USDT에 달성해야 합니다.

- 이벤트가 종료될 때까지 MEXC 현물 계정의 디지털 자산의 잔액은 최소 100 USDT를 보유하셔야 합니다.

* 유효한 참여자는 APT의 총 거래량에 비례하여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3:

APT 트레이더 보너스 - 530 APT까지!

사용자는 다음 작업을 완료하여 530 APT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참여방법

- 이벤트가 종료되기 전에 APT 최소 거래량 500 USDT에 달성해야 합니다.

- 이벤트가 종료될 때까지 MEXC 현물 계정의 디지털 자산 잔액은 최소 500 USDT를 보유하셔야 합니다.

* 유효한 참여자는 APT의 총 거래량에 비례하여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MEXC 공지:

https://support.mexc.com/hc/en-001/articles/9945200124057


메타그라운드의 추가 이벤트!

가입 레퍼럴 링크통해 가입:

https://www.mexc.com/register?inviteCode=1THre


입금액의 10% 추가로 더 받기! 구글폼 제출:

https://forms.gle/AjgVCjYbXyd1pWB56


항상 곁에서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메타그라운드 드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