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팁/정보

제페토 캐릭터 홍보 하는 방법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제페토를 하다보면 팔로워를 늘리고 싶다거나, 내가 만든 아이템 판매를 위해 홍보를 하고 싶은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어떻게 캐릭터를 홍보할 수 있는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프로필 링크 및 QR코드 생성


제페토_캐릭터_홍보_방법_캡쳐1


먼저 여러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등 캐릭터 프로필 인터넷 링크와 QR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페토 화면 하단의 맨 오른쪽에 보면 사람 모양의 프로필 아이콘이 있습니다.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 하시면 중간쯤에 QR코드 모양이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이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제페토_캐릭터_홍보_방법_캡쳐2


QR코드를 누르면 보이는 화면입니다. 저장을 누르셔서 QR코드 이미지를 저장하는 방법도 있고 공유 버튼을 누르면 바로 카카오톡이나 여러 매신저 앱을통해 프로필 링크를 보낼 수 있습니다.


저처럼 프로필 링크를 복하사는 경우 복사하기를 눌러주신 후 카카오톡이나 홈페이지 등에 붙여넣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제페토_캐릭터_홍보_방법_캡쳐3
 

붙여 넣기를 하면 이런식으로 프로필 링크가 만들어지고 링크를 누르면 내 제페토 캐릭터 프로필로 접속이 됩니다.



2. 나의 링크 만들기


제페토 프로필 말고도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등 다른 여러 채널들을 한꺼번에 모아서 보낼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요. 바로 나의 링크 기능입니다. 유튜버 분들이나 블로거 분들은 제페토을 통해서 내 채널을 한꺼번에 홍보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제페토_캐릭터_홍보_방법_캡쳐4


가운데쪽 아이콘을 왼쪽으로 슬라이드 하시다 보면 링크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눌러줍니다.


제페토_캐릭터_홍보_방법_캡쳐5


나의 링크 편집 페이지가 보입니다. 링크 추가하기를 통해서 여러 개의 링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만큼 링크 갯수를 추가하신 후 오른쪽의 연필 모양을 눌러서 링크 제목, 링크 주소를 써줍니다.


제페토_캐릭터_홍보_방법_캡쳐6


미리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추가한 링크들이 어떻게 보이는지 보여줍니다. 저는 첫번째는 위에서 설명한 프로필 링크를 달고, 두번째와 세번째는 커뮤니티 링크를 올려놓았습니다.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공유하기를 선택해 주소를 복사하고 친구나 홈페이지에 공유하면 끝!

링크 만든 기념으로 하단에 제가 만든 나의 링크 주소를 넣어 드릴께요!  팔로우 부탁 드립니다^^
 



관련자료


댓글 2

최근글


새댓글


공지글


포인트랭킹


알림 0